LG U+는 12일 서울 신림동에 위치한 LG U+ 신림중앙직영점에서 2PM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
LG U+(부회장 이상철)는 오는 7월 4G LTE 상용화를 앞두고 U+ 스퀘어 간판 교체와 매장 새 단장을 기념해 자사 광고모델인 2PM을 초청, 12일 서울 신림동에 위치한 LG U+ 신림중앙직영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사인 대상자 300명 외에도 2000여명의 팬들이 모였다.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2PM은 U+ 스퀘어에서 각 멤버별로 50명씩 총 300명의 팬들과 일일이 악수하고 인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LG U+에서 진행한 이번 2PM 사인회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를 선정했다. LG U+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통신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고 매장 안에서 찍은 기발하고 재미있는 포즈의 인증샷을 LG U+의 SNS에 올리는 고객들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300명을 선정하는 이벤트에 약 4000여명이 응모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LG U+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김재현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U+ 스퀘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2PM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LG U+는 오는 9월 말까지 2300여개에 달하는 직영점 및 대리점의 간판을 U+ 스퀘어로 교체하고 성공적인 4G LTE 서비스 상용화를 위해 연내 150여개의 매장을 ‘유무선 토털 매장’으로 리뉴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