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ADT캡스 ‘호신술 강의 서비스’ 론칭

실용도 100% 맞춤형 호신술 강의, 내달 9일 오픈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6.13 13:20: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 1위 보안 전문 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o.kr)가 최근 강력범죄가 증가하고 개인 신변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호신술 강의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ADT캡스 호신술 강의 서비스’는 빌게이츠, 히딩크 등 유명 인사들을 경호한 국내 최고의 ADT캡스 경호팀이 학교, 관공서, 기업 등에 직접 방문해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호신술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ADT캡스 호신술 강의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범죄 사건의 사례 분석을 통해 상황에 따른 안전수칙, 성범죄 예방법 등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실습을 통해 직접 호신술을 몸에 익혀 응급 상황에 보다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또, 여성, 직장인, 아동 등 다양한 대상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ADT캡스는 ‘호신술 강의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내 몸은 내가 지켜요’라는 제목의 호신술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오는 7월9일 강남구 삼성1동 주민센터에서 50 여명을 대상으로 열리며,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안전 관련 퀴즈, 성범죄 예방법 등 안전 관련 강의와 함께 초등학생들이 위기 시에 활용할 수 있는 호신술 실습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내 몸은 내가 지켜요’ 강의 참가 신청은 ADT캡스 홈페이지(www.adt.co.kr) 및 기업블로그 (www.adtblog.com), 고객센터 (080-577-0000)에서 가능하며, 강의료는 인당 1만5000원이다. 선착순 신청 30명에게는 호신용 경보기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ADT캡스의 호신술 강의는 강의 대상의 특성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호신술을 배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몸을 지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준다”며 “호신술 강의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 교실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글로벌 1위 보안 전문 기업이 전하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호신술을 배워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