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경희생활과학, 살균수제조기 판매 '好好'

살균수제조기 클리즈, 전년比 150% 판매 증가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6.13 11:46: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수퍼 박테리아 및 때 이른 기온 상승으로 수퍼 박테리아 및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는 '살균수제조기 클리즈'(사진)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살균 기능 가전은 고온 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곰팡이와 세균 번식이 쉬워지는 여름철이 최대 판매 성수기다.

 회사측은 이달부터 찾아온 무더위와 수퍼 박테리아 위험으로 위생 관리 및 세균성 질환 예방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매출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이와 관련해 한경희생활과학의 살균 가전인 ‘살균수제조기 클리즈’의 경우 작년 대비 150% 매출액이 증가했고 고객센터를 통해 클리즈에 대한 문의 전화가 평소보다 3배 이상 늘었다. 

‘살균수제조기 클리즈’는 삶거나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에만 담궈 주방∙유아용품 및 과일∙야채 표면의 세균을 3분만에 살균하는 살균가전으로 여름철 매출이 연간 매출의 절반을 차지한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6월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 할 예정이다.

㈜한경희생활과학 손종필 마케팅팀장은 “최근 독일부터 시작된 수퍼 박테리아 이슈 등으로 살균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살균수제조기 클리즈의 주방 용품 및 과일.야채의 99.9%살균 된다는 주요 기능이 주부들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