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하이스코트가 ‘굿 초이스 킹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위스키 킹덤이 선보이는 ‘굿 초이스 킹덤’ 이벤트는 지난 3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2011 SWSC(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에서 킹덤 12, 17, 21, 30년산 전 제품 모두 상을 받게 돼 고객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올해로 11회째로 맞는 SWSC(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는 영국에서 개최되는 IWSC(국제주류품평회)와 벨기에에서 개최되는 Monde-Selection(몽드셀렉션)과 함께 세계 3대 주류품평회중 하나로 매년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 전 세계 최고의 위스키 제품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대회다.
‘굿 초이스 킹덤’ 이벤트는 오는 9월 말까지 전국에 있는 1,000여 개의 업장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방법은 킹덤(유흥용) 소비자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소비자들이 직접 현장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킹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만 7천명의 소비자들에게 약 16억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킹덤 17년산(700ml, 2천 9백명), 스페인 와인세트(6천 2백명) 등 주류 선물은 물론 FULL HD TV(22대),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22명), 차량용 블랙박스(340명), 킹덤 미니어처 골프공 2볼(10 만명), 닌텐도 Wii(5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킹덤이 국내 최초로 세계 3대 주류품평회중 하나인 SWSC에서 전 제품 수상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지난 1분기부터 킹덤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