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푸드빌 '제1회 CJ-JJ 한식수퍼스타 경연대회' 개최

글로벌 한식 조리사 양성 응원·수상자 입사 시 가산점 부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6.12 20:35: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 한식 브랜드 비비고(bibigo)가 지난 11일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한식메뉴를 주제로 '제1회 CJ-JJ 한식수퍼스타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비비고와 전주대학교가 함께 진행한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총 270여명이 응모했다. 그 중 1차 예선을 통과한 고등학생 15명과 대학생 15명이 각각 고등부와 대학부로 나눠 경연을 펼쳤다. 이날 경연에 참가한 학생들은 CJ제일제당이 제공한 전통 장류와 설탕, 소금, 식용유, 밀가루, 두부, 달걀 등 재료를 사용해 저마다 솜씨를 뽐냈다.

   
CJ푸드빌이 글로벌 한식 조리사 양성을 위해 '제1회 CJ-JJ 한식수퍼스타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CJ푸드빌 한식사업부 정석우 영업팀장과 금상 수상자 김지열군, 대상 수상자 배보람양, 금상 수상자 이송이양,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최준봉 상무(좌측부터).
CJ푸드빌 관계자는 "글로벌 한식 조리사 양성을 적극 응원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협찬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이 졸업 후 비비고 입사를 희망할 경우 높은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CJ-JJ 한식수퍼스타 경연대회'는 전주대학교 한식조리학과가 주최하고 CJ푸드빌의 비비고와 CJ제일제당이 협찬했다. 또 농수산물유통공사와 한식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된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