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아오츠카가 지난 11일 명동 밀리오레에서 '나랑드 사이다' 광고모델인 고수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ZERO for you. 나랑 드실래요’라는 주제로 지난 5월부터 서울 주요 도심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랑드 사이다' 로드 프로모션 일환으로 이뤄진 행사다.
이날 팬사인회와 함께 진행된 포토이벤트 시간에는 '나랑드 사이다' 관련 질문에 답을 맞춘 정답자에게 고수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었다.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모델 고수가 지난 11일 명동 밀리오레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제품 홍보에 나섰다. |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고수의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가 '나랑드 사이다'에 잘 녹여져 홍보에 큰 역할을 했다"며 "'나랑드 사이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나랑드 사이다'는 지난 4월 기존 사이다와의 비교편 광고를 시작으로 메인 모델 고수를 등장시킨 광고를 통해 '칼로리∙설탕∙색소∙보존료 ZERO' 특징을 앞세워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