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니클로, SNS 통해 최고 스타일 뽑는다

우승자 3인에게 해외 플래그쉽스토어 방문 기회 제공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6.09 15:23: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유니클로(UNIQLO)에서 SNS를 통한 스타일링 콘테스트 ‘UNILOOKS 2011 Summer Contest’를 개최한다.

‘UNIQLOOKS 2011 Summer Contest’는 올해 2월부터 유니클로에서 운영하고 있는 패션 커뮤니티 유니클룩스(UNIQLOOKS)를 통해 진행되는 콘테스트로,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유니클로 스타일링 사진을 투고하고 이 중 우수 스타일링을 선별하여 해외여행의 특전을 제공하는 콘테스트이다.

콘테스트의 진행 일정은 지난 7일부터 7월 18일까지 참여를 원하는 유저가 유니클로 상품을 포함한 스타일링 사진을 유니클룩스 페이지에 등록하면, 전 세계의 유저들은 등록된 사진 중 각자의 기호에 따라 선호하는 사진에 투표를 진행하고, 7월 19일에 유저들로부터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상위 20위의 사진을 1차 선별하여 대상 후보로 발표하게 된다

   
유니클로는 페이스북과 패션 커뮤니티 유니클룩스를 통해 전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스타일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그 후, 1차 ‘TOP 20’에 선정된 사진을 유니클로의 내부 심사위원과 ‘레이디 가가’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니콜라 포미체티’가 심사해 8월 1일 3인의 대상 수상자를 최종 발표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대상으로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해외 주요 5개 도시-뉴욕, 런던, 파리, 상하이, 도쿄-의 유니클로 플래그십 스토어 중 원하는 한 곳을 방문할 수 있는 3박 4일 해외여행 페어 티켓과 유니클로 상품권이 주어지며, ‘TOP 20’ 중 대상 수상자 3인을 제외한 17인에게도 US$50 상당의 유니클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콘테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진행 사항은 유니클룩스와 유니클로 한국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