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타운젠트, 10일부터 ‘쿨 썸머 페스티벌’ 실시

다음달까지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화장품세트 제공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6.09 15:14: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패션(대표 구본걸) 타운젠트가 오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바캉스 사은품을 제공하는 ‘타운젠트 쿨 썸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타운젠트는 30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쉐이버스체어의 ‘Park 61 바캉스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Park 61 바캉스 화장품 세트’는 박찬호 로고가 새겨진 파우치와 함께 멀티로션, 포밍워시, 쉐이빙 크림 등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인한 남성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여행용 킷이다.

최근 새로운 신조어로 각광받는, 가정과 사회에서의 균형 잡힌 성공을 추구하는 ‘가사남’ 과 이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박찬호 선수를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타운젠트는 이번 썸머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바캉스를 떠날 준비를 하는 가사남의 마음을 담고자 했다.

올해로 21년째를 맞는 타운젠트는 최근 브랜드 컨셉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며, 고객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기 위한 블로그를 오픈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박찬호 선수를 전속모델로 기용한 올해 초부터는 박찬호와 함께하는 기부활동 및 프로모션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브랜드를 알리는데 톡톡한 효과를 보고 있다.

타운젠트의 이번 행사는 상설매장을 제외한 전국 타운젠트 가두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