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훈식 기자 기자 2011.06.09 14:55:13
[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어웨이즈 위드 유(Always with You)’라는 서비스 슬로건으로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어웨이 위드 유'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
아시아나항공 윤 사장은 선언식에서 “그랜드슬램 항공사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성원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새로운 슬로건과 유니폼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슬로건처럼 늘 고객과 함께하는 항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시아나 서비스 슬로건 ‘어웨이즈 위드 유’는 고객과 늘 함께 하는 항공사를 목표로 △참신(늘 설레는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정성(늘 가족처럼 모시겠습니다) △상냥(늘 밝은 미소로 모시겠습니다) △고급(늘 귀하게 모시겠습니다) 등 4가지 서비스 공약으로 이뤄졌다.
이번 서비스 슬로건 및 4대 서비스 공약은 지난 2월부터 특별팀을 구성해 임직원 공모 과정 등을 거쳐 고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문구로 선정했으며 성수기를 앞두고 서비스 각오를 새롭게 다지기 위해 선포됐다.
또 한국적 색채 ‘장색’과 유사한 색상에 색동문양 넥타이와 스카프 등을 매치해 새롭게 제작된 공항서비스부문 유니폼도 함께 선보이는 행사를 가졌다.
아시아나는 이번 서비스 슬로건 선언식을 기점으로 공항 탑승수속 단축 및 프리맘, 해피맘 등의 특화서비스를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며 기내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 강화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