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밀레, 대학생 체험단 ‘밀레 트렌드세터 1기’ 모집

5명 선발, 매달 주어지는 주제에 맞는 아웃도어 라이프 경험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6.09 11:05: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오는 26일까지 아웃도어 트렌드를 주도할 ‘밀레 트렌드세터 1기’를 모집한다.

   
밀레는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할 대학생 체험단 ‘밀레 트렌드세터 1기’를 모집한다.
총 5명을 선발하는 이번 모집에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고 창의력 넘치는 대학생(휴학생, 대학원생 가능)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트렌드세터들은 4개월 동안 매달 주어지는 주제에 맞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경험하고 SNS 등을 통해 공유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밀레는 선발된 트렌드세터에게 월 100만원 상당의 밀레 제품과 엄홍길 대장과의 만남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달별 활동 우수자와 최종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혜택을 준다.

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여타 체험단과는 달리 실제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하고 기획하는데도 주도적으로 참여하게 된다”며 “자연을 사랑하고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접수는 밀레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