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 www.cknb.co.kr)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보안, 테스트 자동화 시스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최근 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
씨케이앤비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보안 전문 업체로 디지털 워터마크에 대한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테스트 자동화 시스템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씨케이앤비의 디지털 워터마크 기술은 멀티미디어 콘텐츠(이미지/오디오/비디오)에 대한 응용 어플리케이션과 더불어 포렌식마크(Forensicmark)기반의 불법 복제자 추적 및 방송시스템 등에 적용됨으로써 온라인 상의 불법 유통 차단을 수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테스트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영상/음성 출력 장치에 대한 오류 사항을 24시간 내내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이 기술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으로부터 최우수 연구 개발상을 수상하여 그 기술력을 평가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일반 QR코드보다 진보한 이미지(Image)QR을 개발완료, 출시하여 시장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씨케이앤비는 우수 R&D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고, 서울지식재산센터의 특허스타기업으로 선정되면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처럼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하여 전도유망한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는 씨케이앤비는 이노비즈(INNO-BIZ) 인증를 통해 한국 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씨케이앤비 배기혁 대표이사는 “이노비즈 (INNO-BIZ)인증을 통한 기술 혁신형 기업으로 거듭남에 따라 보유 기술을 토대로 한 사업을 다각화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하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시장 창출에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문의: 씨케이앤비(02-453-8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