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한킴벌리, ‘스카트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6.09 09:23: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유한킴벌리는 9일 주방위생용품 브랜드인 ‘스카트’ 웹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카트 웹사이트에서는 브랜드/제품 등의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위생 및 살림 노하우도 제공한다.

최근 심한 일교차와 급격한 기온 상승으로 식중독 환자수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일반가정에서 주방위생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스카트 웹사이트에서는 ‘생활속의 스카트’ 코너를 통해 식중독 예방을 위한 위생적이고 안전한 주방관리법을 공개한다. 행주는 하루에 1번씩 삶아서 사용하기, 도마와 주방용 칼은 육류, 생선, 채소 등 음식물에 따라 바꿔가며 사용하기, 빨아쓰는 타올을 활용한 식탁정리, 가사시간 줄이기 등 주부들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살림노하우 들로 가득하다.

다양한 정보 제공 외에도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도 특징. ‘스카트 VIP클럽’을 통해 VIP로 선정된 소비자들이 제품 체험은 물론 살림, 문화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하는 VIP클래스 등의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사이트 참조: www.scottbrand.co.kr) 이 외에도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OX 퀴즈 등의 이벤트, 귀여운 코끼리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과 색칠공부 등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관계자는 "앞으로 주방위생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공유함으로써 주방위생 전문사이트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의 위생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안내하고 소개함으로써 꼭 필요하고 믿을 수 있는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