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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피자, 50년 노하우 담은 새 슬로건 공개

“세계 최고 피자 마스터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6.08 22: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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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50년 역사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담은 신규 슬로건 ‘We Know the Pizza, Domino’s Pizza’를 공개했다. 

   
도미노피자가 새 슬로건을 공개하고 세계 최고 피자 마스터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새 슬로건 ‘We Know the Pizza, Domino’s Pizza’는 저온숙성도우와 핸드토스드(Hand tossed)피자, 보온배달가방 등 독창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50년 동안 전 세계 피자배달 NO.1 브랜드로 성장해 온 도미노피자가 ‘세계 최고 피자 마스터’로 거듭나고자 하는 자신감과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슬로건 변경에 맞춰 2011년 새 광고 모델로 배우 강신성일과 신예 김수현을 발탁했다. 도미노피자 새로운 CF에서 한국 영화의 거장 강신성일은 50년 비법을 간직한 피자 마스터로 도미노피자 브랜드의 역사와 전문성을, 최근 신인답지 않은 끼와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은 진지하면서도 귀여운 수제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이 출연한 TV CF는 오는 10일부터 ‘50년 노하우의 마스터와 수제자’ 콘셉트로 방영된다. 브랜드 광고와 신제품 광고로 나눠진 이번 광고는 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를 세상에 공개하기로 결심한 마스터가 수제자에게 그 비법을 전수, 새로운 피자를 개발한다는 내용이다.

도미노피자 마케팅 본부 김명환 상무는 “도미노피자는 새로워진 슬로건을 통해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진 진정한 피자 마스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피자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기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