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조인성, 전역 후에도 인기과시…패밀리 레스토랑 광고모델 발탁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6.08 16:59: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가 2011년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조인성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조인성은 아웃백과 1년간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7월 초부터 아웃백 TV 광고 및 인쇄 광고를 통해 아웃백의 맛있고 건강한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최근 군대에서 전역한 조인성은 쏟아지는 광고업계의 러브콜로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조인성은 아웃백이 앞서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2011년 아웃백 모델은 누구?’라는 관련 설문조사 결과, 다른 후보였던 원빈, 박지성, 송준기 등을 제치고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웃백은 기존에 현빈, 다니엘 헤니와 같은 매력적인 남자 스타를 기용해 여심을 사로잡는 광고로 주목 받은 바 있으며, 올해에는 조인성과 함께 ‘아웃백이 더 맛있어지는 팁’에 대해 널리 알릴 예정이다.

아웃백의 2011년 캠페인 ‘리얼 스테이크, 리얼 테이스트(REAL STEAK, REAL TASTE)’는 아웃백 메뉴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며 고객들에게 ‘맛’을 통한 즐거움과 재미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아웃백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토마토 망고 스테이크 & 씨푸드 펌킨 롤’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같이 상세한 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부 이정일 이사는 “건강하고 부드러운 매력이 넘치는 조인성을 모델로 기용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조인성과 함께 아웃백을 더 맛있게 즐기는 팁을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먹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인성은 첫 복귀작으로 SF판타지 영화 '권법'을 선택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