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피니티, 브랜드 홍보대사 선발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전달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6.08 14:55: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한국시장 진출 6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인피니티 홍보대사 ‘Infiniti Ambassador’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인피니티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과 향유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사전 응모를 통해 인피니티 홍보대사로 선정된 60명(30명 선발·동반 1인 포함 총 60명)에게는 오는 25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 클럽 & 요트에서 개최되는 ‘모던 럭셔리 익스피리언스(Modern Luxury Experience)’ 이벤트에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올 뉴 인피니티 M(All-new Infiniti M)’의 에코 다이내믹(Eco-dynamic) 시승기회가 주어진다. 시승코스에서는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Infiniti Drive Mode Selector)를 이용한 4가지 운전 특성(에코·스포츠·스노우·오토)을 경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주변 상황을 360°로 보여주는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Around View Monitor)’ 체험 행사를 비롯해 럭셔리 요트 체험, 럭셔리 브런치 및 디너 등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모던 럭셔리의 감성을 추구하는 인피니티의 6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 체험기회를 제공 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인피니티의 최신 테크놀로지를 경험함과 동시에 인피니티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모던 럭셔리 이벤트도 함께 즐기시고, 인피니티의 대표적인 홍보대사가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