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 ONE’ 9개월, 500만 회원 돌파

총 1억8000만원 경품 지급 등 이벤트 실시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6.08 09:57: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그룹(회장 이재현)의 다양한 생활문화 서비스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통합 멤버십 ‘CJ ONE’이 론칭(Launching) 9개월 만에 500만 회원을 돌파했다. 이는 기간 대비 회원 수로 단순 계산할 경우 5초당 1명꼴로 가입한 셈이다.

   
‘CJ ONE’은 ‘IT'S JUST A START, CJ ONE’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7월10일까지 진행한다.
‘CJ ONE’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총 1억8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IT'S JUST A START, CJ ONE’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7월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이 몇 번째 회원인지 홈페이지(WWW.CJONE.COM)와 모바일 웹사이트(M.CJONE.COM)에 확인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7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 2등 2명에게 250만원 상당의 쟝 뤽 암슬러 핸드백, 3등 2명에게 아이패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CJ ONE’은 5만 포인트가 들어있는 ONE카드, 빕스 샐러드바 모바일 쿠폰, CGV 무비머니, CJ제일제당 온마트 선물패키지,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및 투썸플레이스 커피 모바일 쿠폰, ‘CJ ONE’ 1000포인트 등을 총 4만5455명에게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온마트, tving, CJ몰, 엠넷닷컴 등 온라인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본 적립 포인트의 두 배를 적립해 주고 CGV, 푸드빌, 올리브영에서 사용한 포인트 중 30%를 되돌려 주는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9일부터 6월22일까지 포인트를 1회 이상 사용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뽑아 애니메이션 ‘쿵푸팬더2’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그룹 관계자는 “하나의 멤버십 카드로 다양한 CJ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CJ ONE’은 전체 회원 중 20~30대 여성이 66%를 차지할 만큼 젊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짧은 기간에 500만 회원 돌파가 이뤄진 만큼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출범해 한 달 만에 회원 수 100만명을 돌파하고 올해까지 850만 회원 돌파가 예상되는 ‘CJ ONE’은 뚜레쥬르, 빕스,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비비고 등 CJ 푸드빌 브랜드 매장과 극장 CGV, 인터넷쇼핑몰 CJ몰, 엠넷닷컴, tving, 온마트, 올리브영 등 16개 브랜드의 전국 3000여개 매장에서 통합된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