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헬스원이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품군 ‘헬스원 가벼운 느낌 마테화이바워터’와 ‘헬스원 가벼운 느낌 다이어트마테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인제대 서울백병원과 롯데중앙연구소가 공동 개발해 안전하고 효능이 입증된 다이어트 제품이다.
‘헬스원 가벼운 느낌 마테화이바워터’는 500ml 생수병에 1포씩 간단하게 타서 마시는 워터믹스 형태의 차로, 식사와 관계없이 일상생활에서 물마시듯 마시며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
|
|
롯데헬스원이 서울백병원과 공동 개발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품 2종을 출시했다. |
이 제품은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인 천연허브 성분인 마테를 기본으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를 함유해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식사 후에 섭취하면 식후 혈당상승을 억제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 관리하는 사람에게도 좋다.
‘헬스원 가벼운 느낌 다이어트 마테밀’은 저지방 우유 또는 두유 200ml에 1포씩 타서 마시는 체중조절식으로 기존 제품인 다이어트밀에 마테 성분을 강화하고 목 넘김이 좋도록 개선한 제품이다.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이 제품은 우유와 함께 섭취해도 200kcal 미만으로 일반적인 식사 한 끼 칼로리인 650kcal에 비해 1/3 이하의 칼로리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마테는 육류섭취가 많은 남미인들이 전통적으로 즐겨온 전통 소재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체지방 감량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헬스원 가벼운 느낌 마테화이바워터는 2만원(3.4g, 28포)이며 ‘헬스원 가벼운 느낌 다이어트 마테밀’은 4만5000원(935g, 14포)으로 전국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롯데헬스원은 건강한 다이어트 체험을 위해 월드MF피트니스에서 주최하는 마테라인 다이어트 도전단에 다이어트 제품을 후원한다. 도전단은 월드MF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matediet_1)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