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생명, 대학생 서포터즈로 입소문 ‘톡톡’

14명 서포터즈…6개월동안 삼성생명 내·외부 활동 경험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6.07 12:02: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생명은 5일 주요 경영활동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에 선발된 14명 대학생들은 6개월 동안 삼성생명 내·외부 활동을 경험한다. 또한 지인 인터뷰·TV 및 옥외광고물 조사 등을 통해 광고 인지도를 점검하고, 일일 컨설턴트 체험 등 과제도 수행한다.

서포터즈는 개인 블로그를 통해 캠페인 및 경영활동을 소개하는 입소문 역할도 하게 된다.

   
삼성생명은 주요 경영활동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아울러 서포터즈가 활동하며 느낀 점과 상품·마케팅 아이디어는 담당부서에 전달돼 경영활동에 반영된다.

삼성생명은 서포터즈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일정금액 활동비와 △티셔츠 △명함 △취재수첩 △USB 등 물품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생명은 서포터즈 발대식 후 지난 4~5일 경기도 용인 휴먼센터에서 소셜미디어 등을 배우는 워크샵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