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성생명은 5일 주요 경영활동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에 선발된 14명 대학생들은 6개월 동안 삼성생명 내·외부 활동을 경험한다. 또한 지인 인터뷰·TV 및 옥외광고물 조사 등을 통해 광고 인지도를 점검하고, 일일 컨설턴트 체험 등 과제도 수행한다.
서포터즈는 개인 블로그를 통해 캠페인 및 경영활동을 소개하는 입소문 역할도 하게 된다.
삼성생명은 주요 경영활동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
삼성생명은 서포터즈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일정금액 활동비와 △티셔츠 △명함 △취재수첩 △USB 등 물품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생명은 서포터즈 발대식 후 지난 4~5일 경기도 용인 휴먼센터에서 소셜미디어 등을 배우는 워크샵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