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뱅앤올룹슨, 휴대용 오디오 ‘베오사운드 3’ 출시

FM 라디오·SD 카드 재생·알람 기능 등 풍부한 소리가 특징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6.07 11:26:33

기사프린트

   
뱅앤올룹슨이 휴대용 오디오 베오사운드 3 업그레이드 버전을 이 달 출시한다.
[프라임경제] 뱅앤올룹슨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대용 오디오 베오사운드 3 업그레이드 버전을 이 달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업그레이드 버전인 이 제품은 최근 아웃도어 활동의 증가 추세에 따른 휴대용 오디오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터치 패드 반응 속도 및 터치 반응감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 스테디셀링 제품으로서 그 동안 받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가격 124만원이 아닌 4년 전 가격인 99만원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미래 지향적 디자인의 베오사운드 3는 독특한 콘셉트의 휴대용 오디오로 뱅앤올룹슨이 독자적으로 생산한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을 사용해 튼튼하고 세련된 외관을 갖추고 있다.

FM 라디오, SD 카드 재생, 알람 기능을 갖췄으며 맑고 풍부한 소리가 특징이다. 충전식 배터리를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어 케이블이나 플러그가 필요하지 않아 어디서든 사용이 용이하고, 모든 작동이 알루미늄 위의 소프트 터치 기능을 통해 이뤄져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베오사운드 3은 뛰어난 디자인과 명품 브랜드 가치를 그대로 담고 있으며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며 “기능은 업그레이드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높였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