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디다스는 시원한 여름의 필수품, 슬리퍼 아이템인 슬라이드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디다스의 쿨 써머 슬라이드는 아디다스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3선을 활용한 클래식한 제품에서부터 올 시즌 트렌드인 비비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패셔너블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디다스는 발바닥 부분에 소용돌이 모양의 돌기를 삽입해 지압 효과가 뛰어난 웰빙 컨셉의 마사지 슬라이드를 새롭게 내놓았다.
아디다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의 슬리퍼 아이템, 슬라이드 4종을 출시했다. |
웰빙 컨셉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전용 마사지 슬라이드인 ‘플루이드 트레이너 슬라이드 W(Fluid Trainer Slide W)’는 각 신체 부위의 신경이 연결된 발바닥 지점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발바닥에 돌기를 삽입, 최적의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플루이드 트레이너의 유연한 아웃솔이 사용되어 일상 생활용으로도 적합하다.
이 밖에도 10~2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트렌디한 슬라이드 제품으로 스트랩이 부드럽고 발고리가 얇아 착화시 더욱 편안함을 주는 ‘츄왕(Chewang)’과 트렌디한 체크 패턴의 스트랩이 포인트인 ‘코션(Kocean)’이 비치 슬라이드 제품으로 출시된다.
아디다스 슬라이드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