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제10회 ‘대한민국 콜센터 경영컨퍼런스’를 21일부터 이틀간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콜센터가 나아가야 할 바람직한 방향 및 최신 트랜드를 제시하고 콜센터 운영의 주요 영역별 최우수 기업의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콜센터의 새로운 역할을 모색하고 더 나아가 기업 경영의 핵심 요소로 자리매김 하는데 있어 화두를 제시하기 위함이다.
KMAC는 올해 ‘대한민국 콜센터 경영컨퍼런스’ 10주년을 맞이해 2일에 걸친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다채로운 해외 유명인사의 강연 및 국내 우수 콜센터 운영 노하우 공유 등 구체적인 사례와 방법론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연간리포트로 ‘2011년 콜센터 이용실태&만족도 조사 결과’가 발표되며 이와 함께 ‘2011년 KSQI 조사결과의 이슈와 시사점’에 대한 강의도 진행된다. 또한 우수사례로 운영전략, 성과관리ㆍ평가보상, 인재육성, 조직활성화, 개인정보보호 등에 대한 설명이 이뤄질 예정이다.
해외 유명인사 초청강연으로는 ‘새로운 소통 방식의 변화에 적응하라’, ‘새로운 시장에 주도적으로 대응하는 컨택센터’, ‘Contact Center에서 Context Center로의 변화’, ‘컨택센터 진황에 따른 해외 Best Practice 소개’ 등 총 4개의 강연이 준비됐다.
참가신청은 조기신청의 경우 6월 10일까지며 일반신청은 16일까지 가능하다. 신청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팩스(02-785-3502) 또는 이메일(KCCM@kmac.co.kr)로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