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 실시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6.07 10:18: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전부권 www.yea.or.kr)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 중등을 대상으로 2주와 4주간에 걸친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을 실시한다.

6월 30일까지 기수별로 선착순 모집을 통해, 7월 1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은 레벨별 학습을 위해 입소 전 온라인 레벨테스트와 전화영어 인터뷰를 통해 레벨을 나눈다.

특히, 이번 영어캠프는 양평캠프 R&D팀에서 자체 개발한 ‘Level up’ 교재로 Basic/Inter-Low/Inter-high/Advanced 등 4레벨로 나눠 수업을 진행해 수준에 맞는 효과적인 레벨별 수업이 진행된다.

또 실제 미국 버지니아의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캠퍼스에서 원어민 교사와 함께 정규 아카데믹 수업(Academic Class)과 새롭게 구성된 체험영어(Active English) 수업을 통해 24시간 영어환경에 노출되어 해외연수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에는 영어 연극(Drama Class)과정을 포함하여 대본읽기, 연기, 조명, 음향 등의 전분야에 학생들이 참여하여 영어연극을 발표하게 되며, 영어의 자신감과 다양한 가능성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또 2주, 4주 입소기간 중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의 캠프생활 사진을 볼 수 있으며, 학부모와 담임교사와의 전화상담 및 ‘자녀에게 쓰는 편지’ 홈페이지 코너를 통해 학생과 안부편지를 나눌 수 있어 보다 안심하고 캠프를 보낼 수 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캠프 동안의 생활모습과 영어연극을 담은 DVD와 캠프 수료증도 수여한다.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www.yea.or.kr)나 전화상담(031-770-1300)이 가능하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전부권 원장은 “양평캠프에서는 여름캠프 동안, 방과 후 활동(Club Activity)을 통해 야외수영장에서 수영 등 각종 스포츠와 취미 활동을 배울 수도 있다" 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영어를 쉽고, 즐겁게 체험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개원 이후 매년 교육만족도 90%에 가까운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고, 지난해부터 경기영어마을 안산캠프와 관악영어마을도 함께 위탁 운영할 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다. 또 양평캠프는 아름다운 미국버지니아 경관과 ‘꽃보다남자’ 촬영지로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최근에는 다양한 뮤럴 빌리지 벽화그림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