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겟엠, 아이폰4 전용 가죽케이스 ‘아이루’ 출시

울트라 슬림 디자인 채택, 톡톡 튀는 컬러 배색으로 무장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6.07 09:24: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명품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겟엠(대표 한규웅, www.getm.co.kr)이 가죽을 원료로 한 아이폰4 전용 가죽케이스 ‘아이루(LN3-series)’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겟엠의 ‘아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과학적으로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갤럭시S,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노트북 등의 액세서리 브랜드다.

겟엠에 따르면 ‘아이폰4 전용 가죽케이스 아이루’는 울트라 슬림으로 디자인 돼 부피증가를 최대한 줄였다. 또, 피부와 비슷한 가죽 소재의 사용으로 편안한 사용감 및 안정감을 제공해 준다.

발색 전용안료와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톡톡 튀는 컬러 배색도 지원하여 나만의 아이폰4를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부족함이 없다는 설명.

특히, ‘아이폰4 전용 가죽케이스 아이루’는 휴대폰에 상처를 주지 않는 특수 재질의 키홀더가 장착되어 액정크리너와 각종 액세서리 등을 연결할 수 있다. 고급 가죽소재를 사용해 잘 미끄러 지지 않아 아이폰4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명품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겟엠이 아이폰4 전용 가죽케이스 ‘아이루(LN3-series)’(사진)를 출시한다.
‘아이폰4 전용 가죽케이스 아이루‘는 핑크, 레드, 그린, 오렌지, 바이올렛(연보라) 총 5종으로 출시됐으며 제품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4만3000원이다. 제품 문의는 겟엠(02-3442-5552), 제이에스존, SDF인터내셔널, 신디컴퍼니, 엠와이커머스, 디버거 등으로 하면 된다.

제품은 LCNC, 넵튠, 라츠(Lots), 교보문고, 영풍문고, 링코와 GS이샵,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넵튠 전점(청량리, 대구 영플라자, 대구 대백, 수원 AK)에서는 6월 중 아이폰4 를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객 반응이 좋았던 아이루 아이폰4 케이스와 아이폰4 유징바이블을 무상 증정한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아이폰4 전용 가죽케이스 아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에 포인트를 맞춘 제품이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