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펴낸 ‘아마존의 카리스마 바이어’라 불리는 도이 에이지가 청춘들의 고민을 날려줄 ‘20대에 연봉의 90%가 결정된다’를 출간했다.
‘20대에 연봉의 90%가 결정된다’는 정서적 위안과 현실적인 문제해결이라는 두 가지 모두에서 서른의 문턱에 다다른 ‘청춘’들의 불안감과 고민을 날려줄 책이다. 저자인 도이 에이지는 비즈니스 도서를 발굴하는 탁월한 안목으로 비즈니스맨들에게 유용한 도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대한 양의 비즈니스 도서를 읽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겪은 경험을 토대로 20, 30대에 비즈니스에 대한 사고방식과 감각을 익
‘20대에 연봉의 90%가 결정된다’ 표지 이미지. |
서른이 넘었는데 아직 이룬 것이 없다며 조급해하는 사람들에게 저자는 “세상에서 빛을 발하는 사람은 35세가 될 때까지 무언가의 ‘밑거름’을 마련한 사람이며 아직 늦지 않았으니 지금부터 시작하면 된다”고 응원한다. 이어 “20대에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성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존경하는 사람을 위해서 성을 만들고 동시에 자신의 성곽도 쌓아 올려가는 귀중한 시기”라고 저자는 전했다.
저자는 책에서 취직을 하고부터 35세가 될 때까지 연령별로 ‘배워야 할 것들’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법을 소개한다. 너무 당연한 것이라 생각되는 조언도 있지만 이 당연한 것들을 야무지게 실행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장래는 크게 바뀐다. 저자는 책을 통해 최소한 ‘무얼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고민에 빠져 미래를 불안하게 여기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조언한다.
가격: 1만2900원
출판사: 지식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