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TV, ‘마이채널’신설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1.15 10:29: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TV포털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 커뮤니티 기능을 갖춘 ‘마이채널’ 메뉴를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채널’은 자신이 선호하는 <하나TV> 콘텐츠를 골라두거나,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자유롭게 스크랩(가져가기)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인터넷 이용에 익숙한 젊은 층이 <하나TV>를 더욱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하나로텔레콤은 ‘마이채널’ 신설 기념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이채널’ 메뉴에 나만의 주제를 정해 <하나TV> 프로그램 편성표를 만들고 공유하면, 가장 많이 스크랩된 고객 중 1등에게 현금 100만원, 2등 50만원(2명), 3등 30만원(3명)을 증정하며, ‘마이채널’을 만든 모든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5만원권)을 선사한다. 

  이벤트 당첨자발표는 오는 12월 23일이며, <하나TV>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15일 <하나TV>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하고, ‘마이채널’ 뿐만 아니라 ‘강추 콘텐츠’, ‘찾았다 명장면’, ‘나도 평론가’, '콘텐츠 요청‘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했다.

  하나로텔레콤 컨버전스본부 홍순만 부사장은 “‘마이채널’은 블로그나 개인 미니홈피와 같이 개인화된 공간이면서, <하나TV>의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사람들과 공감할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나TV> 고객들이 자신의 관심에 따라 편리하게 콘텐츠를 이용하고, 이용자간 상호작용을 통해 새로운 재미(fun)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