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게스코리아 ‘G by GUESS’런칭쇼 2일 개최

차별화된 영상 패션쇼 진행으로 시선 사로잡아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6.03 10:48: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게스코리아에서 올 F/W 런칭을 앞두고 있는 스타일리쉬 모던 빈티지 캐주얼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지난 2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대대적인 런칭쇼를 진행했다.

지바이게스(G by GUESS)는 미국에서 이미 2007년 글로벌 GUESS의 익스텐션 브랜드로 런칭,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에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SNS를 통한 타인과의 소통을 즐기고 스토리텔링이 있는 소비를 하는 얼리 어댑터를 위한 글로벌 브랜드로 19~22세의 영 타켓층을 겨냥, 스타일리쉬 모던 빈티지 컨셉의 디자인과 폭넓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할 예정으로 영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진행 된 런칭쇼는 씨어터홀 입구와 내부에 VP Zone을 구성하여 마네킹과 행거 디스플레이로 제품을 미리 선보였다. 화려하고 신나는 뮤지컬 퍼포먼스가 이어진 뒤 런칭쇼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던 영상 패션쇼가 선보였다. 가수이자 스타일리스트로 활동중인 빽가(백성현 실장)씨가 직접 출연하고 스타일링하여 이목을 끌었으며 프로젝션 맵핑 영상 속과 실제 런웨이를 오가는 모델들의 퍼포먼스는 그 동안 어느 곳에서도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기획이었다. 영상 패션쇼는 단순히 옷을 보여주는 쇼가 아닌 영 타
   
게스코리아는 지난 2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G by GUESS’ 런칭쇼를 개최했다.
겟 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Fun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호평으로 바이어 및 프레스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지바이게스(G by GUESS) 런칭 행사장에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 나나, 주연, 정아 등이 바쁜 앨범활동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4월 중순부터 쇼룸을 본사에 구성, 백화점 바이어 초청 간담회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며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해온 지바이게스는 올 7월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들어가며, 공격적 유통망 확보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