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통합 IP 네트워크 테스트 솔루션 기업 익시아는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11년 세계 무선 백홀 테스트 장비 부문 시장 점유율 리더로 선정됐다.
익시아는 지난 2010년 전체 시장 점유율 48.3%를 기록, 무선 백홀 테스트 부문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임을 대내외에 알렸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 시장 점유율 리더상은 해당 업계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기업에게 수여된다.
익시아는 고객 요구사항 충족, 최첨단 기술 제공, 테스트 기능의 공개 시연과 같은 주요 사명을 통해, 폭넓은 제품 인지도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안정적이고 높은 입지를 보여줬다.
올가 야쉬코바 프로스트 앤 설리반 프로그램 매니저는 “익시아는 세계 무선 백홀 테스트 장비 시장을 휩쓸고 있다”며 “익시아의 선도적 입지는 새로운 고급 테스트를 초기 단계부터 개발하는 능력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짐 스미스 익시아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변화하고 성장하는 고객의 요구와 함께 익시아도 변화하고 성장한다”며 “이번 프로스트 앤 설리반 선정은 익시아가 네트워킹 기술 부문에서 가장 선두에 위치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익시아는 델의 파워에지 서버 라인 성능 테스트를 위한 주요 파트너 업체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