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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콜투웹으로 스마트하게”

스마트폰 모바일 서비스로 콜센터 업무 처리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6.02 10:1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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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삼성화재는 2일 스마트폰으로 콜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콜투웹(call to web)’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화재는 스마트폰으로 콜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콜투웹(call to web)’ 서비스를 제공한다.
‘콜투웹’은 ARS로 운영되는 콜센터와 모바일 기기를 통합한 서비스다. 콜센터로 전화를 한 고객은 상담원과 통화를 하는 대신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기시간이 필요 없다. 또한 상담원을 통할 때보다 업무처리 시간이 약 30초 이상 단축돼 통화료 부담을 덜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현재 자동차보험 고장출동서비스·보험계약대출에 한해 개시했다. 삼성화재는 장기보험 사고접수·증명서발행·변경업무 등 서비스 종류를 확충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폰용 서비스는 내달 중으로 개시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이 늘고 있어 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접목했다”며 “고객 감동을 위한 혁신 아이템을 계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