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NS시대 ‘소셜에듀케이션’특강 열려

이종엽 기자 기자  2011.06.01 17:50: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점화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붐으로 소셜미디어가 시대의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소셜미디어와 교육을 접목하기 위한 방안이 제시된다.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설립한 커리어 교육기관 듀오아카데미(대표 김혜정)는 전문 교육강사들을 위한 ‘소셜에듀케이션’ 특강을 오는 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셜에듀케이션’은 소셜미디어를 이용해 강의와 강사 본인을 브랜딩하고 다양한 SNS 매체를 활용해 강의 후에도 수강생들과의 관계를 지속해 나가며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게 하는 소셜미디어의 특징을 활용한 교육관리 방법.

이번 특강은 ‘소셜미디어를 통한 강사 브랜딩’, ‘SNS를 이용한 수강생 관리법’ 등의 주제로 이뤄지며, SNS를 이용하여 강사에게 특화된 브랜딩을 하는 기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강의는 SERA 인재개발원 이사 겸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 중인 황성진씨가 맡아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강사로서의 소셜미디어 활용법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공인재무설계사, 투자자산운용사, 펀드투자상담사, 기업자금관리사 등 다수의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황성진씨는 KT 등 여러 기업에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개인브랜드 구축’ 등의 주제로 강의한 경험이 있으며, 저서로는 ‘독한 놈이 이긴다’ 등이 있다.

이번 특강은 오는 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CNNBIZ에서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홈페이지(www.duoacademy.com)와 전화(02-550-6373)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