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제일제당, 남성건강기능식품 ‘전립소’ 캠페인 진행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 론칭, 이벤트·건강 강좌 실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6.01 17:26: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의 남성건강기능식품 ‘전립소’가 대한민국 중년 남성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전립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남성들이 전립선 건강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본인 및 주변인의 건강을 돌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전립선 건강강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전립소가 중년 남성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앞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전립소 기획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1개를 무료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증정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CJ온마트와 CJ오쇼핑, 대형 온라인 마트, W스토어 및 전국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하반기에 진행 예정인 ‘전립선 건강 강좌’에 우선적으로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성건강기능식품 ‘전립소’는 전립선 건강에 좋은 쏘팔메토와 라이코펜이 함유돼 있어 전립선 건강 유지는 물론 항산화를 통한 활력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200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400억원이상 판매됐다.
 
전립소의 주요 성분인 쏘팔메토는 아시아와 북미 인디언들이 전립선 비대증상 완화를 위해 사용한 천연 야자수 쏘팔메토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전립선 건강 및 이뇨, 배뇨 속도 느림 등 불편함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토마토 추출물 라이코펜은 항산화 기능을 인정받은 소재다.
 
CJ제일제당은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 모델로 천하장사 출신인 이만기를 선정했다. CJ제일제당 측은 이만기의 나이에 비해 믿을 수 없을 만큼 건강한 신체와 왕성한 활력이 전립소가 중년 남성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효능 및 제품 이미지를 잘 대변해준다고 판단,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최근 중년 남성들 사이에 전립선 비대증을 비롯한 전립선 질환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건강뿐 아니라 주변의 친구들과 지인들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