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일본 셀프 세안제 NO.1, 생크림 탄력거품으로 유명한 퍼펙트 휩(120g/8900원)을 1일 국내 정식 출시하고, 국내 공식 출세 제품에 정품인증 홀로그램을 부착한다고 1일 밝혔다.
퍼펙트 휩은 이미 일본 세안제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인정받아 일본의 유명 뷰티잡지 BITEKI 뷰티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세안제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제품이다.
한국 시세이도는 퍼펙트 휩을 정식 론칭하면서 이 제품이 정식 수입 제품임을 증명하기 위해 퍼펙트 휩만의 독특한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했다. 즉, 지금까지 정식 수입절차를 밟지 않고 수입된 퍼펙트 휩을 구입해 소비자가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이 홀로그램이 있는 제품에 한해 품질 보증을 한다.
한편,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일본 세안제 NO.1인 퍼펙트 휩의 국내 출시에 맞춰 100명의 온라인 품평단도 모집한다. 선발된 품평단은 무료로 제품을 사용하고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퍼펙트 휩 온라인 품평단은 현재 개인 블로그를 운영중인 뷰티에 많은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홈페이지(www.shiseido.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0명은 약 1개월간 제품을 사용하고, 그 후기를 본인 블로그에 올리는 등 제품을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품평이 끝난 후에는 우수 후기자를 선발하여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시세이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