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건국우유, 11개 품목 디자인 리뉴얼

한국 대표하는 우유 이미지 담아 통합 BI 구현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6.01 15:09: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이하: 건국유업, 사장: 박홍양)은 1일부터 건국우유 11개 품목의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이하: 건국유업, 사장: 박홍양)은 1일부터 건국우유 11개 품목의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변경되는 이번 디자인은 ‘K milk’라는 심볼을 중심으로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구현했다.

‘K milk’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유’, ‘건국대학교 축산대학을 모태로 축산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건국유업의 기업정신’ 또 ‘자연과 하나되어 국민건강을 지키겠다는 건국유업의 의지’를 함축해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통일화된 디자인 컨셉은 ‘K milk’라는 심벌을 중심으로 미니멀리즘의 심플함, 모던함을 보여주며 제품별 특징을 다양한 컬러로 나타냈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건국유업이 가진 기존 이미지를 개선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성세대는 물론 신세대 고객들까지 어우를 수 있는 건국유업만의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며 “리뉴얼된 디자인과 함께 ‘건국우유만의 가치’와 ‘고객들을 위한 건강한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