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승기, 더샘과 광고모델 1년 더~

더샘 메인 모델 활동 1년 재계약 해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6.01 14:33: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화장품 더샘(www.thesaemcosmetic.com)은 지난 31일 오후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이승기의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

   
화장품 더샘(www.thesaemcosmetic.com)은 지난 31일 오후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이승기의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
이번 사인회는 더샘 대전 은행지하점에서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이승기는 매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유의 환한 미소와 다정한 인사로 화답하며 성황리에 사인회를 마쳤다.

이날 사인회가 진행된 더샘 대전 은행지하점에는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국내 팬들은 물론 중국, 일본 등에서 많은 해외 팬들이 찾아와 이승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승기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인회를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도 더샘에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리며, 팬들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8월, 더샘 런칭과 함께 더샘의 광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이승기는 최근 더샘과 재계약을 체결, 향 후 1년간 더샘의 메인 모델로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다.

더샘 이용준 대표는 “이승기의 성실하고 건강한 이미지는 세계 각 국의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아 뷰티의 진정성을 추구하는 더 샘의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되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시너지효과를 창출했다고 생각한다” 며 “향후에도 더샘의 메인 모델로서, 더샘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