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니엘, 3일 ‘2011 광명시 취업박람회’ 개최

60개사 참여, 250여명의 취업자 탄생할 것으로 기대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6.01 14:26: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제니엘은 지난해 유통ㆍ물류 박람회에 이어 ‘2011 광명시 취업박람회’를 오는 3일 개최한다.

‘2011 광명시 취업박람회’는 광명시가 주최하고 광명시의회, 광명상공회의소, 광명SK테크노파크가 후원, (주)제니엘이 진행하는 행사이다. 특히 SK건설은 이번 박람회에서 행사장소와 2000만원 상당의 현물협찬을 제공하는 등 취업난을 해소하고 청년층 일자리 제공에 기여를 위한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6월 3일에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광명SK테크노파크 2층 광장에서 진행되며 채용관을 비롯해 직업체험관, 이력서 컨설팅관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제니엘은 채용박람회를 통해 일자리를 원하는 구직자와 업계의 만남을 통해 관련 직업들을 소개해주고, 60개사(직접 30개/간접 30개)를 참여시켜 250여명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취업난 해소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장은 테크노파크 입주 기업, 광명시 우수기업, 수도권 우수기업 등이 참여할 예정이며 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채용관에서는 우수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참가자들과 직접 만
   
제니엘은 오는 3일 광명SK테크노파크 2층 광장에서 ‘2011 광명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나 기업정보 및 현장 면접 진행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컨설턴트의 1:1 컨설팅 진행, 개인별 맞춤 진로ㆍ이력서ㆍ자기소개서 컨설팅이 준비되어 있다.

(주)제니엘 박인주 회장은 “이번 광명시 취업박람회를 통해서 구직자들의 근로 욕구 상승을 기대하며, 취업을 앞둔 각양각층의 구직자들이 폭넓은 경험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 및 구직자는 채용박람회 사무국 홈페이지(http://gm.Intoin.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