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AIA생명, 비싼 보철치료비 부담 덜어준다

임플란트·브릿지 치료시 치아 당 70만원 보장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6.01 13:23: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AIA생명은 1일 치아보험인 ‘무배당 실속보장치아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배당 실속보장치아보험(갱신형)은 임플란트·브릿지·틀니 등 비용부담이 큰 보철치료를 보장한다. 특히, 기존 상품과 달리 연간 보장치료 치아개수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발거 치아 당 70만원씩 치료비를 보장한다.

이 상품은 5년 만기 갱신형으로 만 15세부터 5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40세 기준 월 순수보장형 보험료는 남성 1만2580원, 여성 9780원이다.

   
AIA생명은 1일 치아보험인 ‘무배당 실속보장치아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
만기고급형(1형) 상품 가입시 축하금 100만원이 지급된다. 순수보장형(3형) 가입시에는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특약 가입을 통해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보장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AIA생명은 이번 치아보험 출시를 기념해 애경2080과 공동으로 홍콩왕복항공권 추첨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월드컵 △강서 △김해 △킨텍스 △가좌 △작전 △가야 △목동 △강동 홈플러스 지점을 방문하거나 콜센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AIA생명 아이반 책 마케팅 총괄책임자 부사장은 “오복 중 하나인 치아 건강은 삶의 질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만큼 치과치료를 제때 받는 것은 필수”라며 “(무)실속보장치아보험은 비싼 보철치료비에 대한 환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