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집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예비 졸업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청년인턴 채용으로 △개발(웹, 서버) △모바일(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시스템 △인프라 등 총 4개 부문이다.
소리바다는 합격한 청년인턴에 대해 6개월 동안 해당 부서에서 인성, 직무, 기술교육 이수는 물론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해 디지털 음악 콘텐츠 산업 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인재로 양성되며, 직무 수행 능력이 우수한 인턴사원은 정규직으로 전환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 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1년 8월 졸업 예정자, 기졸업자의 경우 6개월 미만의 회사 경력을 보유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인턴사원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oribada.com/cor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류는 오는 12일까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recruit@soribada.com)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면접전형을 통해 오는 21일 최종 결정된다.
소리바다 경영지원실 이승열 과장은 “이번 인턴사원 채용으로 업무 능력 및 자질 검증을 통해 창의적이고 유능한 인재를 조기에 확보하고자 한다”며 “입사하고 싶은 젊은 기업으로 손꼽히는 소리바다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소리바다는 음원 업계 최초로 플래시 기반의 웹사이트를 구축해 액티브엑스(Active X) 사용의 불편함을 없애고, 사용자 편의를 강화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국내 디지털 음악 시장의 중심 기업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