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 프레시안, 서바이벌 요리대회 진행

‘나는 프레시안이다’ 파워블로거 레시피 대결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5.31 17:58: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이 국내 최초로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나는 프레시안이다’를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프레시안은 그 동안 파워블로그 레시피를 통해 단순히 제품 노출에 중점을 뒀던 방식에서 벗어나 ‘자연 그대로의 맛’을 추구하는 프레시안의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어필하는 진정한 ‘프레시안’을 찾는다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나는 프레시안이다’ 대회는 국내 블로거들에게 입증 받은 파워블로거 7명의 화려한 레시피 실력을 확인하고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이벤트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이 파워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나는 프레시안이다'를 진행하고 있다.  
파워블로거들은 CJ 프레시안 제품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도 맛있는 요리 만들기’와 ‘가족과 함께하는 도시락’, ‘집에서 즐기는 레스토랑 요리’ 등을 미션으로 총 3번에 걸쳐 레시피 대결을 벌이게 된다. 
 
앞서 진행된 1차 미션, ‘자연 그대로도 맛있는 프레시안 요리 만들기’에서는 7명의 파워블로거들이 원재료 그대로의 맛을 살린 이색 요리를 각각 선보였다. 이렇게 만들어진 요리 레시피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파워블로거 2명이 1차 미션에서 탈락했다.

1차 미션을 통과한 5명의 파워블로거들은 오는 6월6일부터 진행되는 2차 대결에 참여하게 되며, 최종 대결인 3차 경합을 거쳐 최종 우승자가 탄생하게 된다.
 
프레시안은 서바이벌 대결 최종 우승자에게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1년간 매월 10만원 상당의 프레시안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레시피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각 대결 1등에게 투표한 사람들 중 10명을 선정해 1년간 총 100만원 상당의 프레시안 제품을 제공하며, 블로거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총 30명에게 프레시안 제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