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 by GUESS’ 국내 런칭쇼 오는 2일 개최

19~22세의 젊은 타켓층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대 제안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31 17:31: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게스코리아에서 올 F/W 런칭을 앞두고 있는 스타일리쉬 모던 빈티지 캐주얼 G by GUESS가 금주 런칭쇼를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게 된 G by GUESS는 미국에서 이미 2007년 글로벌 GUESS의 익스텐션 브랜드로 런칭,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타겟층은 19~22세이며, 스타일리쉬 모던 빈티지 컨셉을 바탕으로 폭넓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할 예정이다.

   
게스코리아는 6월 중순 신세계 충청점을 시작으로 ‘ G by GUESS’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진행되는 런칭쇼는 프레스와 바이어를 초청해 대대적인 쇼를 선보일 계획이며, 기존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화된 신개념의 쇼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시어터홀 입구와 내부에 VP Zone을 구성해 마네킨과 행거 디스플레이로 제품을 미리 선보인다. 또한 영상과 실제를 오가는 모델들의 퍼포먼스와 런웨이로 그 동안 어느 곳에서도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기획으로 단순히 옷을 보여주는 쇼가 아닌 영 타겟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을 구현할 계획이다.

4월 중순부터 쇼룸을 본사에 구성, 백화점 바이어 초청 간담회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며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해온 G by GUESS는 올 6월 중순 신세계 충청점 오픈을 시작으로 공격적 브랜드 유통망 전개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