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게스코리아에서 올 F/W 런칭을 앞두고 있는 스타일리쉬 모던 빈티지 캐주얼 G by GUESS가 금주 런칭쇼를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게 된 G by GUESS는 미국에서 이미 2007년 글로벌 GUESS의 익스텐션 브랜드로 런칭,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타겟층은 19~22세이며, 스타일리쉬 모던 빈티지 컨셉을 바탕으로 폭넓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할 예정이다.
게스코리아는 6월 중순 신세계 충청점을 시작으로 ‘ G by GUESS’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4월 중순부터 쇼룸을 본사에 구성, 백화점 바이어 초청 간담회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며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해온 G by GUESS는 올 6월 중순 신세계 충청점 오픈을 시작으로 공격적 브랜드 유통망 전개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