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애플힙 ‘군복이 잘 어울리는 스타 찾기’ 투표 결과, ‘만인의 연인’ 조인성이 42%의 득표율로 강동원, 현빈, 천정명을 압도적으로 따돌리고 1등을 차지했다.
힙업관리기 애플힙에서 5월 10일~29일까지 실시한 이번 이벤트 결과에 따르면 조인성의 득표율이 42%, 현빈 29%, 강동원 16%, 천정명 13%로 집계 되었다. 투표 시작과 함께 현역으로 군 복무 중인 현빈의 득표율이 다른 스타들을 압도했으나, 투표 막바지에 들어 군 제대 후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조인성으로 표가 몰리는 경향을 보였다.
이 같은 결과는 군대를 막 전역한 후 활동을 시작한 조인성에 대한 주목도가 더 높아진 이유 때문으로 분석된다. 애플힙 관계자는 “조인성은 원래도 인기가 많았지만, 전역을 한 후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조인성의 몸매는 군복뿐만 아니라 모든 패션이 어울리는 대표적인 스타이기 때문에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 각종 CF와 방송에서 활동을 시작할 조인성의 행보가 주목된다”고 말했다.
애플힙의 이번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핑크에이지에서 제공하는 컬러 렌즈를 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31일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