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좋은느낌, ‘소프트데이 나눔의 여성한방 클래스’ 개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31 13:40: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6월8일 개최하는 ‘소프트데이 나눔의 여성한방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좋은느낌 한초랑’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마련된 이번 행사는 생활 속의 친근한 한방 건강 가이드 ‘아미케어 김소형 한의원’이 함께하며, 특히 ‘여성의 건강’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온 김소형 박사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압구정 ‘씨네 드 쉐프’에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부드러운 런치코스와 함께 가슴 찡한 엄마 이야기가 담긴 영화 ‘마마’를 상영해 참가자들에게 부드러운 체험과 편안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성격에 맞게 강화약쑥, 익모초로 만든 한방떡과 천궁, 당귀로 우려낸 한방차를 디저트로 제공한다. 이들 한약재는 모두 따뜻한 성질을 지녀 여성들의 각종 부인병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특히 익모초는 아랫배를 따뜻하게 해야 하는 여성들의 건강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한약재다.

여성들의 민감한 그 날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바꿔주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좋은느낌의 ‘소프트데이 캠페인’은 지난 3년간 정기적인 클래스를 개최하고 부드러운 체험을 제공해 여성들과 큰 교감을 나눠왔다. 또한 2011년부터는 참여형 기부 클래스인 ‘나눔’ 클래스를 제공해 ‘부드러움을 나누세요’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 역시 행사 참가자 1인 당 약 1만원 상당의 좋은느낌 제품이 적립돼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의 보호 아래 있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 자격은 20~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5월31일부터 6월5일까지 좋은느낌 트위터(www.twitter.com/softday)에 들어가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6일 개별 연락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좋은느낌 생리대 제품과 김소형 홈프로그램의 2주체험 키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좋은느낌’ 홈페이지(http://www.kotexgoodfeel.com)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뉴얼 출시를 앞둔 ‘좋은느낌 한초랑’은 익모초, 강화약쑥, 천궁, 당귀, 백지 등 100% 국내산 한약재 성분을 더해 부드러움과 함께 은은한 향기로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생리대다. 또한 행사 당일에 함께 제공되는 김소형 홈프로램은 김소형 박사의 10년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특허 받은 식이섬유 화이버솔2를 비롯한 균형 잡힌 영양소 및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로 인한 부작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변비나 생리불순 등의 여성건강을 고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