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왕의 꿈을 실현시켜 준다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5.31 11:30: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롯데시네마는 35세 이상 여성이 원하는 바(wannabe)를 지원하는 연간 프로젝트인 “Queens’ Wannabe Project”(퀸스 워너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4월, 첫번째 퀸스 워너비 프로젝트인 [공주와 함께하는 여행(Travel with princess)]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됨과 동시에 두 번째 퀸스 워너비 프로젝트가 6월부터 새롭게 시작되었다. 퀸스 워너비 프로젝트는 일회성으로 끝나는 이벤트가 아닌 릴레이 이벤트 진행 방식으로 연간 4회 진행되며, 평소에 여성들이 꿈꾸던 다양한 소망들을 이루어주는 특별한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두 번째 퀸스 워너비 프로젝트는 [여왕들의 만찬(Queens’ Dinner Party)]이라는 이벤트명으로, 동창생 모임이나 아파트단지 모임 등 다양한 여성 모임에 롯데시네마가 영화 관람 기회와 TGIF 외식상품권을 지원한다는 내용이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만 35세 이상 여성 회원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이 참여하는 여성 대상 모임에 관한 사연을 응모하면 우수 응모자를 선정하여 당첨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1등으로 당선되면 단체 영화 무료 관람 기회와 TGIF 외식상품권 100만원, 2등에게는 단체 영화 무료 관람 기회와 TGIF 외식상품권 50만원, 3등에게는 단체 영화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여성들만을 위한 여러 이벤트들이 기획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시네마는 여자들의 친목회, 특별한 기념행사 등 다양한 모임을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오랜만에 모이는 동창들의 모임, 아이들 교육에 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학부모 모임, 소박한 동네 주민들 모임 등 여성들이 주체가 되어 모이는 행사는 모두 응모 가능하다. 삶의 주인공이 되어 맛보는 여왕들의 특별한 만찬과, 즐거운 영화 관람의 기회를 잡고 싶은 여성들은 꼭 응모해 보는 것이 좋다.

롯데시네마는 두 번째 퀸스 워너비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앞으로 진행될 나머지 이벤트들도 여성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반영하여 계획할 것임을 밝혔다. 향후 롯데시네마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할 프로젝트도 매우 기대가 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