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31일, 스마트폰 유저를 위해 브랜드 모바일 웹사이트를 업그레이드 및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70주년을 맞는 짚 사이트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
이번에 오픈하는 모바일 사이트는 별도 설치 프로그램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크라이슬러 브랜드 차량 및 서비스 네트워크 정보와 최신 뉴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속하여 볼 수 있으며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해 다양한 이미지 및 동영상 등 시각적 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이 외에도 시승 신청, 이벤트 응모 및 지난 4월 오픈한 SNS 서비스 짚 공식 페이스북과도 연동돼 ‘바로가기’ 접속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70주년을 맞는 짚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퀴즈를 통한 이벤트로 아이패드2,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한 모바일 사이트를 만들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컨텐츠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