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은 실내는 물론,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락앤락 컬러머그·컬러주전자’를 출시했다.
락앤락 컬러머그·컬러주전자. |
‘락앤락 컬러주전자’는 편리한 원터치(One touch) 마개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밀폐가 가능해 내용물이 쏟아질 걱정 없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두 제품 모두 더욱 넓어진 입구로 세척과 얼음 사용에 용이하며 스테인리스 재질로 보온·보냉과 위생을 한번에 해결했다. 실내는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얼음과 함께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점점 더워지는 요즘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블루, 그린,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의 세련된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어디에서나 멋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의 이강혁 이사는 “기온이 높아지기 시작한 여름에 접어들면서 사람들이 실내 또는 야외에서 시원한 음료를 자주 찾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라며, “락앤락 컬러머그·컬러주전자와 함께한다면 누구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락앤락 컬러머그 및 컬러주전자는 대형할인점, 락앤락 직영점,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www.locknlockmall.com)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