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차홍 검지웨이브 화제…손가락 하나면 한예슬 스타일 뚝딱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5.30 14:47:44

기사프린트

   
사진-헤어디자이너 차홍의 검지웨이브가 화제다.
[프라임경제] 헤어디자이너 차홍씨가 세 번째 셀프헤어 비법 ‘검지웨이브’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서는 ‘업두헤어’와 ‘엄지컷트’로 화제를 모은 헤어디자이너 차홍씨가 출연해 여성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차홍씨는 별다른 기구 없이 검지손가락 하나로 간단하게 웨이브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일명 ‘검지웨이브’ 비법을 전수했다.

차홍의 ‘검지웨이브’ 스타일링은 우선 분무기로 머리를 적시고 적당량을 잡아 검지손가락에  돌돌 마는 것으로 시작된다. 빗대신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잡고 드라이기로 더운 바람을 쏘인 뒤 그대로 식히면 완성.

이에 대해 차홍씨는 “드라이기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때는 더운 바람을 쏘이는 것 보다 식히는 것이 중요하다”며 “손가락이 데일 정도로 오래 바람을 쏘이지 말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는 또 배우 한예슬의 머리로 유명한 ‘발롱펌’을 만드는 방법도 공개했다. 물결이 치듯 굵은 웨이브가 특징인 발롱펌은 검지와 중지사이에 머리카락을 지그재그로 끼워 아래로 내려가며 말리기와 식히기를 반복하면 완성된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손가락으로 하니 편리하겠다”, “항상 기구를 사용했는데 손가락으로 똑같이 할 수 있다니 신기하다”, “늘 쉬운 방법 알려주는 차홍씨 너무 고맙다”, “꼭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차홍씨는 긴 머리를 고무줄로 묶어 단발머리처럼 연출하는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스타킹'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