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프라이트, TV CF통해 ‘쿨 마케팅’ 펼쳐

31일까지 홈페이지·SNS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5.30 14:17: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사이다 세계 1위 브랜드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지난 4월1일 ‘갈증으로부터의 자유’라는 모토의 TV CF를 선보이며 쿨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TV CF를 선보이며 쿨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CF는 사막을 달리는 지프차 안의 여행자들이 갈증으로 괴로워하지만 ‘스프라이트’를 한 모금 들이키는 순간 반전이 일어나, 이들이 사막 모래 위로 풍덩 뛰어들어 수영을 하고 모래 위에서 웨이크보드를 타는 등 시원함을 만끽하는 스토리로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특징을 한껏 부각시켰다.
 
입 안 가득 짜릿하게 느껴지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을 더한 스프라이트는 TV CF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및 SNS 이벤트를 통해 해외여행상품권을 비롯,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