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의 매일우유 3종 (오리지널, 저지방&칼슘, 무지방&칼슘)이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과거 매일유업이 1990년대 사용해 소비자에게 사랑 받던 디자인을 다시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의 매일우유 3종 (오리지널, 저지방&칼슘, 무지방&칼슘)이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
기존에 사용하던 성분별 컬러인 블루(오리지널), 그린(저지방&칼슘), 핑크(무지방&칼슘)는 그대로 유지했다.
새롭게 디자인 변경된 ‘매일우유’ 3종은 오는 6월1일부터 각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등을 통해 선보이며 ‘매일우유의 새얼굴을 찾아라’, ‘나만의 Fresh Energy 공개’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더불어 ‘건강함’의 대표 ‘김연아선수’의 새 TV광고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