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7세 이상의 노령견 숫자의 증가와 함께 실내에서 사람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이 늘어나며 반려견의 피부와 체중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반려동물 식품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퓨리나 원(ONE)에서 반려견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기능성 3종 제품을 출시했다.
반려견의 피부와 과체중, 그리고 노령 때문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맞춤형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순살코기를 제1의 주원료로 하는 퓨리나 원만의 슬러리 공법과 검증된 고품질 원료의 신선함과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소화 흡수율이 높아 영양이 몸으로 가고 배변 양이 적다.
‘퓨리나 원 기능성 3종’은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 ▲균형잡힌 건강한 체중관리 ▲노령견용 등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퓨리나 원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는, 순살코기 연어를 제1의 주원료로 하여 건강한 피부와 윤기있는 털로 가꾸어 준다. 특히 오메가 3와 6가 풍부한 영양 설계를 통해 피부가 민감한 반려견들의 피부의 건조를 막아주고 염증을 완화시켜 준다.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견의 노령, 피부, 체중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퓨리나 원 기능성 3종’을 출시했다. |
퓨리나 원 ‘7세 이상 노령견용’은, 순살 닭고기를 제1의 주원료로 사용해 7세 이상 노령견에게 최적화된 영양으로 설계된 기능성 제품이다. 7세 이후에 필요로 하는 최적의 단백질 비율을 갖추고 관절 건강을 촉진하는 글루코사민 성분을 함유했다.
퓨리나 원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구입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