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컬럼비아, 옴니테크 판초ㆍ재킷 출시

자체 개발 소재로 방수, 투습, 발수 겸비한 판초와 재킷 선보여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30 11:01: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컬럼비아(대표 조성래)는 다가오는 여름, 페스티벌룩, 캠핑룩에 활용하기 좋은 우수한 방수, 투습 기능의 옴니테크 판초, 옴니테크 재킷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옴니테크(Omni-Tech)는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특수 기능성 소재이다. 장마 및 한여름 소나기 등 야외 활동 중 언제 어디서 내릴지 모르는 비를 막아주고 땀으로 인한 습기는 옷 밖으로 빠르게 배출해주는 등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해 여름에 더욱 실용적인 소재이다.

   
컬럼비아는 방수, 투습, 발수 기능을 겸피한 판초와 재킷을 출시했다.
우선, 옴니테크 하트웰 판초는 독특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한 여름 야외 음악 페스티벌을 즐기는 개성 넘치는 젊은 층의 관심을 끌 이색 아이템으로 기대되고 있다. 뙤약볕이 내리쬐는 한 낮에는 피부를 보호해 주면서 땀은 배출해 항상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쌀쌀한 밤에는 체온을 보호하는 재킷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페스티벌에서나 캠핑장에서 갑작스레 비를 만나더라도 옴니테크 소재만의 뛰어난 방수성과 후드 덕분에 레인코트가 필요 없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코디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독특하고 귀여운 커플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옴니테크 키프링 재킷은 폭우도 대비할 수 있는 완전 방수 기능의 재킷이다. 완벽한 방수를 위해 봉제선상의 씸실드 가공 처리로 바늘땀 사이로도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한 것이 장점이며 외부로부터 수분 침투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격렬하게 공연을 즐긴 후 생기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옷 밖으로 배출해주어 쾌적하다. 이밖에도 통풍을 도와주는 벤팅 시스템과 수납용 포켓으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메탈릭 그리드 무늬가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페스티벌 현장이나 캠핑장에서 나만의 개성을 표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