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벤시몽, 국내 진출 동시에 홈페이지 오픈

심플하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아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30 10:53: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랑스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은 (주)더엠피컴퍼니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며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벤시몽은 1984년에 런칭해 럭셔리하며 캐쥬얼한 디자인과 프랑스 특유의 컬러감각 및 천연소재의 뛰어난 퀄리티를 바탕으로 가장 프랑스다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이다.

다른 슈즈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군용 천, 캔버스, 고무 등에서 나온 ‘recycled linen’과 같은 기본적인 소재와 내추럴한 컬러감 그리고 수제느낌이 나는 자연스러운 마감 처리로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심플하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벤시몽은 30일 국내 진출과 함께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유행에 단 한번도 제외된 적도, 유행만을 쫒은 적도 없는 유니크한 브랜드로, 이미 해외에서는 패션 셀러브리티 케이트 모스, 리브 테일러, 제인버킨, 나탈리 포트만 등이 즐겨 신는 신발로 유명하며, 국내에서도 런칭하기 전부터 2011 올해의 아이템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프랑스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 미국 등 전세계적으로 가장 프랑스다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대표 브랜드 벤시몽의 전 제품은 에이랜드 명동점 및 인터파크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첫 선을 보인 국내 벤시몽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벤시몽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