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조영주 KTF 사장은 14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06년 제14회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종합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시상식 이후 진행된 고객만족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KTF 조영주 사장은 ‘기술과 감성의 융합시대 고객만족경영’을 주제로 1시간 동안 수상 기념 기조연설을 했다. 조 사장은 고객만족경영이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등 새로운 통신환경 변화 속에서도 핵심 경쟁력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KTF의 미래비전을 역설했다.